비트코인 현물 ETF 출시가 곧 현실이 될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어젯밤 내내 상승했으며 오늘 최고 가격은 21개월 만에 최고치인 47,248달러에 이르렀습니다. "ETF의 대부"로 알려진 Reggie Browne은 Bloomberg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 현물 ETF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했습니다.
GTS(Global Trading Strategies)의 ETF 거래 및 판매 책임자인 Reggie Browne은 현물 비트코인 ETF가 승인되면 초기 가격이 프리미엄 거래를 위해서는 현물 가격보다 높아야 합니다.
이 프리미엄은 부분적으로 미국 기관이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현재 제한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브로커는 중개 운영 내에서 비트코인을 현금으로 직접 거래할 수 없기 때문에 포지션 청산을 선택하기 전에 선물 거래로 거래를 헤지하고 프리미엄을 받고 비트코인을 거래해야 하므로 운영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비트코인 선물이 현물 가격에 비해 프리미엄으로 거래된다는 사실과 결합되어 투자자에게 상당한 수수료를 부과하게 되며 8%가 가능한 기준점으로 제안됩니다.
Reggie Browne에 따르면 일부 거래의 복잡성에도 불구하고 시장 유동성이 매우 강력하여 스프레드가 경쟁적이고 좁은 범위 내에서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는 마켓 메이커가 새로운 거래 구조에 유동성을 제공하고 탄력성을 구축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투자자는 가격 차이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Reggie Browne의 견해는 많은 분석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Bloomberg ETF 분석가 James Seyffart는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Reggie Browne이 무심코 논평하는 사람이 아니라 경험이 풍부한 ETF 시장 조성자임을 지적했습니다.
전반적으로 James는 브로커가 비트코인에 직접 노출될 수 없으며 헤징을 위해 선물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견해에 동의합니다. 다만 8% 프리미엄은 너무 높아 검증에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Reggie Browne은 ETF 업계에서 대부 수준의 핵심 역할을 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는 1996년 SPDRS & P500 ETF Trust(SPY) 출시 이후 신규 및 기존 ETF에 유동성을 제공해 왔습니다. GTS에 합류하기 전에 Browne은 Cantor Fitzgerald, Newedge USA, Susquehanna International Group 및 O'Connor Associates에서 고위 리더십 직책을 맡았습니다.
ETF 분야에서 그의 업적에는 수많은 최초의 ETF에 대한 지정 시장 조성자로 활동하고 여러 국제 ETF 시장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2019년에는 ETF.com에서 평생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위 내용은 비트코인 현물 ETF는 초기 프리미엄 8%로 거래될 수 있다: ETF의 아버지의 상세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HP 중국어 웹사이트의 기타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