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뉴스,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윈도우 11 빌드를 출시했습니다. 23481 미리보기 업데이트는 파일 관리자의 많은 기존 기능을 제거했기 때문에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오늘 출시된 Win11 Build에서는 23486 미리 보기 업데이트에서 Microsoft는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듣고 이전 결정을 철회하고 이러한 기본 기능을 복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편집자는 Microsoft가 파일 관리자 기능에 대한 사용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따라 이러한 기능을 복원하기로 결정했다는 성명을 발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Microsoft는 기능적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파일 관리자 인터페이스를 단순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탐색 중 하나는 일부 기능을 선택 사항으로 만들거나 "고급 옵션" 메뉴 아래에 숨겨서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파일 관리자 경험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Microsoft가 복원할 파일 관리자 기능에는 폴더 병합 충돌 숨기기, 항상 썸네일 대신 아이콘 표시, 썸네일에 파일 아이콘 표시, 폴더 팁에 파일 형식 표시, 보호된 운영 체제 숨기기 등이 포함됩니다. 시스템 파일, 드라이브 문자 표시, 폴더 및 바탕 화면 항목의 팝업 설명 표시, 암호화되거나 압축된 NTFS 파일을 컬러로 표시하고 공유 마법사를 사용합니다.
파일 관리자의 기본 기능을 복원하기로 한 Microsoft의 결정은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사용자는 파일을 더 잘 관리하고 찾아볼 수 있으며 Windows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11 운영 체제 전반에 대한 경험. Microsoft는 지속적으로 사용자 피드백을 듣고 이에 따라 조정하고 있으므로 Windows 11 공식 버전이 출시되면 사용자는 더욱 완벽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 체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Microsoft는 결정을 철회하고 클래식 기능을 복원합니다! Windows 11은 사용자 불만에 응답합니다.의 상세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HP 중국어 웹사이트의 기타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