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  기술 주변기기  >  개발이 너무 어렵다는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AR 글래스가 출시되려면 최소 4년이 걸릴 것이라고 합니다.

개발이 너무 어렵다는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AR 글래스가 출시되려면 최소 4년이 걸릴 것이라고 합니다.

WBOY
WBOY앞으로
2023-05-27 20:22:20783검색

IT 홈뉴스 5월 18일 Bloomberg의 Mark Gurman에 따르면 Apple의 증강현실 안경 기기는 아직 시장 출시까지 최소 4년이 남았습니다.

开发难度太大,消息称离苹果 AR 眼镜问世至少还有四年时间

혼합 현실 헤드셋 개발에 있어 Apple의 몇 가지 과제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에서 Gurman은 회사의 다른 증강 현실 안경 제품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증강현실 안경은 애플 CEO 팀 쿡(Tim Cook)과 전 디자인 디렉터 조니 아이브(Jony Ive)가 만들고 싶었던 제품이지만 기술적 한계로 인해 기대치를 낮추고 대신 현재의 '스키 고글' 스타일의 헤드셋을 개발하게 됐다. 전송 기술.

헤드 마운트 기기 개발 과정에서 Apple은 고성능 증강 현실 안경을 만드는 것이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인식해 왔습니다. 엔지니어들은 Apple의 안경이 과열을 방지하려면 배터리를 10분의 1로 사용하면서 iPhone과 동일한 성능을 제공해야 한다고 계산했습니다.

Apple은 실험적인 헤드셋 개발을 주도하기 위해 전 Dolby 임원 Mike Rockwell을 고용했습니다. 그는 항상 헤드셋이 더 많은 리소스를 확보하기 위해 미래의 증강 현실 안경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이 프로젝트에 제한된 리소스만 제공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 직원은 Bloomberg에 회사가 단지 Tim Cook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이 "절망 없는" 장치를 계속 만들고 있다는 농담이 프로젝트 팀 내에서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은 2019년 현재까지 증강 현실 안경에 대해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지 못했지만 Rockwell은 그해 말 전체 회의에서 100명 이상의 직원에게 Apple이 첫 번째 헤드셋 이후 1년 이내에 첫 번째 출시된 스마트 안경을 출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애플이 독립형 안경 제품의 주요 개발을 궁극적으로 지연시켜 프로젝트가 "거의 중단"되었으며 이제 회사가 그러한 제품을 출시하려면 최소 4년이 남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위 내용은 개발이 너무 어렵다는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의 AR 글래스가 출시되려면 최소 4년이 걸릴 것이라고 합니다.의 상세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HP 중국어 웹사이트의 기타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

성명:
이 기사는 sohu.com에서 복제됩니다. 침해가 있는 경우 admin@php.cn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