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와 직접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메모리는 내부 메모리입니다. 내부 메모리는 컴퓨터 호스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컴퓨터가 실행되기 시작하는 동안 운영 체제는 계산을 위해 계산해야 하는 데이터를 내부 메모리에서 CPU로 전송합니다. 계산이 완료되면 CPU는 결과를 전송합니다.
이 튜토리얼의 운영 환경: Windows 7 시스템, Dell G3 컴퓨터.
CPU와 직접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메모리는 내부 메모리입니다.
내부 메모리는 컴퓨터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외부 메모리와 CPU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컴퓨터의 모든 프로그램은 내부 메모리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내부 메모리의 성능이 컴퓨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 메모리(Memory)는 메모리라고도 하며, 연산 데이터를 CPU에 일시적으로 저장하고, 하드디스크 등 외부 메모리와 데이터를 교환하는 기능을 합니다.
컴퓨터가 실행되기 시작하면 운영 체제는 계산해야 하는 데이터를 메모리에서 CPU로 전송하여 계산이 완료되면 CPU에서 결과를 전송합니다.
메모리 작동에 따라 컴퓨터의 전체 작동 속도도 결정됩니다.
메모리는 일반적으로 RAM(Random Access Memory), ROM(읽기 전용 메모리), CACHE(캐시) 등 반도체 저장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 중 RAM이 가장 중요한 메모리이기 때문입니다. (동기) SDRAM 동기식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SDRAM은 168핀으로 현재 PENTIUM 이상 모델에서 사용되는 메모리입니다.
SDRAM은 동일한 클록을 통해 CPU와 RAM을 함께 잠그므로 CPU와 RAM이 클록 주기를 공유하고 동일한 속도로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각 클록 펄스의 상승 에지는 데이터를 전송하기 시작하며 속도는 EDO 메모리의 50%입니다.
DDR(DOUBLE DATA RATE) RAM: SDRAM의 업데이트된 제품으로, 클럭 펄스의 상승 및 하강 에지에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므로 클럭 주파수를 높이지 않고도 SDRAM의 속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지식을 알고 싶다면 FAQ 칼럼을 방문해주세요!
위 내용은 CPU와 직접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메모리란 무엇입니까?의 상세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HP 중국어 웹사이트의 기타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