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로딩은 독특하고 강력한 데이터 수집 방법으로, 사용자가 페이지를 스크롤할 때 자동으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새로 얻은 데이터는 원본 데이터 표시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서버 측 리소스 소비를 최소화합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스템의 병목 현상은 시스템의 응답 속도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스템 응답속도가 너무 느리면 사용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시스템의 가치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시스템 응답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웹 애플리케이션은 백엔드 데이터베이스와 상호 작용하며 데이터베이스 쿼리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데이터베이스에 레코드가 너무 많으면 쿼리 최적화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누군가 캐싱이라는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캐싱은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여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쿼리 작업을 수행하면 쿼리된 레코드가 캐시에 저장됩니다. 사용자가 다시 쿼리하면 시스템은 먼저 캐시에서 해당 내용을 읽습니다. 캐시에 없으면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합니다. 캐싱 기술은 시스템 성능을 어느 정도 향상시키지만, 데이터 양이 너무 많으면 캐싱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메모리 용량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메모리에 너무 많은 데이터를 저장하면 컴퓨터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 다른 기술인 지연 로딩(lazy loading)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다음 예를 생각해 보세요. Haier Electric은 산하 조직 단위가 10,000개가 넘는 매우 큰 조직입니다. 조직 단위의 복잡성으로 인해 조직 단위 간에는 상하위 관계도 존재합니다. 이제 문제는 사용자가 Haier Electric의 조직 단위에 가입하려는 경우 이 조직 단위를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가입니다.
생각나는 쉬운 해결책은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하고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Haier Electric의 모든 조직 단위를 드롭다운 목록에 넣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문제를 해결했지만 테스트 결과 조직 단위 데이터를 표시할 때 브라우저가 애니메이션을 일시 중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방법은 성능이 너무 좋지 않아 채택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해결책은 지연 로딩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조직단위간에는 상하관계가 존재하므로 조직단위의 배열을 트리로 취급할 수 있다. 데이터를 표시할 때 상위 노드만 표시됩니다. 상위 노드를 클릭하면 상위 노드 아래의 하위 노드가 표시됩니다.
조직 단위를 선택하려면 사용자는 조직 단위의 상위 노드를 클릭하기만 하면 조직 단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연 로딩이 시스템 응답 시간을 절약하고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튜토리얼: "JS Tutorial"
위 내용은 지연 로딩은 무엇을 의미하나요?의 상세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HP 중국어 웹사이트의 기타 관련 기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