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miners are facing a tough reality right now. The April halving cut rewards in half, from 6.25 BTC to 3.125 BTC per block, making it harder for miners to stay profitable.
Bitcoin miners are having a hard time making ends meet.
4월 반감기 보상은 블록당 6.25 BTC에서 3.125 BTC로 절반으로 줄어들어 채굴자가 수익성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게다가 에너지 비용 상승으로 인해 남는 이익이 거의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광부가 조명을 켜고 굴착 장치를 계속 작동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애쓰는 일종의 압박입니다.
JPMorgan의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2분기는 채굴자들에게 역사적인 재앙이었습니다.
Reginald Smith와 Charles Pearce는 보고서에서 “마진과 수익성이 전반적으로 무너졌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광산의 경제성도 크게 떨어졌고, 빨리 적응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별로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1분기에는 채굴자들의 해시 가격이 평균 TH/s당 $0.11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 좋은 성과는 7월에 벽에 부딪혔습니다. 해시 가격은 사상 최저치로 떨어졌고, 채굴 난이도도 최고치에서 10% 하락했습니다.
현재 난이도는 82.0T에 머물고 있으며 이는 약간의 회복이지만 여전히 반감기 이전 수준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이것은 채굴자가 훨씬 적은 보상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 네트워크 효율성은 33.3J/TH로 추정되며, 이는 평균 네트워크 전력 가격이 $65/MWh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채굴자들이 맞서 싸워야 하는 새로운 표준입니다. 즉, 더 높은 비용과 더 낮은 지불금입니다. 일부 광부가 간신히 버틸 수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7월 23일까지 채굴자들은 거래 수수료로 12.97,000 BTC를 생성하여 8억 6,3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비용과 절반으로 줄어든 보상을 고려하면 채굴자들이 연기에 허덕이고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JPMorgan의 2024년 말 수정된 해시율 목표는 이제 이전 범위보다 높은 725EH에서 775EH 사이입니다. 지난 2년 동안처럼 난이도가 계속 상승한다면 연말까지 670EH에서 760EH 사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The above is the detailed content of Bitcoin Miners Are Facing a Tough Reality Right Now, JPMorgan Say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follow other related articles on the PHP Chinese website!